스타플레이어들 다 잘하고 기대치가 높은 국가들은 기대만큼 올라가주고 기대치 없던 축구듣보국들도 다 좋은경기 보여주면서 언더독으로 응원받는데 왜 우리는...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전술문제가 크다는 말이 돌 병크에 회사탓 하는 거랑 같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나
- 11:25
- 조회 4
- 잡담
-
- 솔직히 어제 이강인도 패스미스 꽤 있었는데 의지타령은 안하잖아
- 11:25
- 조회 10
- 잡담
-
- 축구 32강 핫게 빙고판에서 몇개 맞춰야 하는건데??
- 11:25
- 조회 1
- 잡담
-
- 여긴 축알못+잘알들이 섞여있어서
- 11:25
- 조회 49
- 잡담
-
- 그러니까 원인을 하나씩 없애보자
- 11:25
- 조회 28
- 잡담
-
- [속보] 코스피 급락에 매도 사이드카 발동…지수 -4.80%
- 11:25
- 조회 26
- 잡담
-
- 팬미 티켓은 이미 나한테 왔는데
- 11:25
- 조회 23
- 잡담
-
- 쓰리백이고 뭐고 공격할땐 공격적 운용을 해야하는데 뭔 개쫄보마냥
- 11:24
- 조회 12
- 잡담
-
- 애초에 선수들 안뛴다고 경기중에 잡도리하는것도 감독 역할임
- 11:24
- 조회 74
- 잡담
-
- 축구는 전술이 다라매
- 11:24
- 조회 80
- 잡담
-
- 8할이 대충 양쪽다 이해가 ㅇㅇ 이래도 양끝단 애들끼리 플 늘리는게 케톡특임..
- 11:24
- 조회 7
- 잡담
-
- 4백 쓰면 어케됌
- 11:24
- 조회 29
- 잡담
-
- 월드컵 진심 찬물 ㄹㅈㄷ다
- 11:24
- 조회 37
- 잡담
-
- 어제 서있던 선수들이 누구야
- 11:24
- 조회 193
- 잡담
-
- 걍 전술로 후방에서 빌드업해줘야하는데 못하니깐 이강인해줘 하는거임
- 11:24
- 조회 33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어제 축구는 그냥 느껴졌어
- 11:24
- 조회 44
- 잡담
-
- 지고있는데 수비 튼튼하게란 말을 처음 들어봐서 그럼
- 11:24
- 조회 9
- 잡담
-
- 솔까 잘은 못해도 ㅈㄴ열심히 뛰었으면 욕 안 먹어
- 11:24
- 조회 45
- 잡담
-
- 구질구질하지만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 샤갈
- 11:23
- 조회 40
- 잡담
-
- 월드컵끝나면 정몽규고 홍명보고 몰아내야됨
- 11:23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