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예쁘다 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전술은 둘째치고 공을 뺏기게 생겼는데 멀뚱멀뚱 서있는게 언제부터 축구였냐
- 10:56
- 조회 8
- 잡담
-
- 걍 전반부터 손흥민 있었으면 이강인이랑 둘이 시선 분산이라도 시켜서
- 10:56
- 조회 13
- 잡담
-
- 스코틀랜드 킹우의 수 우리나라때매 빙고 꼬인거 ㅈㄴ 웃프네
- 10:56
- 조회 13
- 잡담
-
- 그래서 파라과이 국민하면돼 호주 국민하면 돼??
- 10:56
- 조회 16
- 잡담
-
- 지금 무슨 경기 봐야돼? 호주전 미국전?
- 10:56
- 조회 13
- 잡담
-
- 전술도 맞고 뇌빠진 경기력도 맞는거 아님?
- 10:56
- 조회 87
- 잡담
-
- 역습이 아냐 공격한 적 없으니깐🎶
- 10:56
- 조회 31
- 잡담
-
- 일본 진짜 우리나라한테 도움 안되네
- 10:56
- 조회 36
- 잡담
-
- 이왕 개잣된거 그냥 더 잣되서 앞으로는 정신차리길 바라는 마음도 들고
- 10:55
- 조회 24
- 잡담
-
- 한국이 할 수 있는 일은 이제 없다. 숙소 TV 앞에서 남은 일곱 개 조의 최종전 결과를 지켜보며 아무 신한테나 기도하는 것밖에 할 수 없다는 게 더 비참하다
- 10:55
- 조회 48
- 잡담
-
- 전술도 개같고 그 상황에서 융통성있게 굴지 못한 선술들도 이게 뭔가 싶음
- 10:55
- 조회 18
- 잡담
-
- 뭔 이강인이 아직도 슛돌이 경기하는줄아는건가 아무도 안도와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0:55
- 조회 26
- 잡담
-
- 오히려 축덬들은 전술 아니라고 하던데
- 10:55
- 조회 192
- 잡담
-
- 근데 일본 하는거보니까 왜 우리나라 스타플레이어 부러워하는지 더 이해감ㅋㅋㅋ
- 10:55
- 조회 173
- 잡담
-
- 이짤에 전술 소리를 한다고?
- 10:54
- 조회 243
- 잡담
-
- 봄. 모르는 일
- 10:54
- 조회 73
- 잡담
-
- 앞에 두경기랑도 다른데 뭔 전술이냐 그러면
- 10:54
- 조회 20
- 잡담
-
- 와 나 밑짤 처음봄 어제 월드컵 안 봐서
- 10:54
- 조회 29
- 잡담
-
- 짤 보고왔는데 이게 입막음한다고
- 10:54
- 조회 360
- 잡담
-
- 걍 다들 열받아서 미쳐서 드립이 막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
- 10:54
- 조회 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