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이 골넣은거 지가 넣은것처럼 세레머니해서 붙여졌대 시발 존나웃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둘 다 못했지만 저러다 우리 골 먹히겠다가 눈에 보이는 경기였음
- 10:44
- 조회 2
- 잡담
-
- 그냥 탈락하고 재정비하자
- 10:44
- 조회 7
- 잡담
-
- 스코틀랜드야 한남들이 미안해~
- 10:43
- 조회 30
- 잡담
-
- 잘하면 우리가 스코틀랜드한테 저번월드컵 멕시코짓하는거아님?
- 10:43
- 조회 20
- 잡담
-
- 홍명보호가 졸전 끝에 조별 최종전 남아프리카공화국에 패하면서 32강 자력 진출이 불발된 가운데 홍명보 감독은 패배의 원인을 '무더운 날씨'로 꼽았다.
- 10:43
- 조회 41
- 잡담
-
- 이미 실점했는데 남아공 상대로 역습 ㄷㄷ 하는 태도가 말이 안 됨
- 10:43
- 조회 22
- 잡담
-
- 이건 그냥 역습을 기다리는 수준이잖아
- 10:43
- 조회 134
- 잡담
-
- 홍명보 유체이탈화법 기시감들어
- 10:43
- 조회 15
- 잡담
-
- 감독이 ㅂㅅ같아도 합이라도 많이맞췄으면 나았을텐데 국대는 그게안되니
- 10:43
- 조회 9
- 잡담
-
- 스코틀랜드한테는 진심 미안함,,근데 우리도 이럴줄 몰랐음
- 10:42
- 조회 48
- 잡담
-
- 국적바꾸면서 응원하는 정리글에 장원영도 이거보단 안바쁘겟다 이래서
- 10:42
- 조회 84
- 잡담
-
- 파라과이가 이길거면 1대0으로만 이겨야 한대 ㅇㅇㅇㅇ
- 10:42
- 조회 133
- onair
-
- 코르티스 노래 처음 듣는 사람한테 뭐 추천해주지
- 10:42
- 조회 53
- 잡담
-
- 나 경기 못봤는데 우리도 잘했지만 남아공이 너무 잘한게 아니라
- 10:42
- 조회 61
- 잡담
-
- 호주에 빙의해서 호주가 이겨야 하는데 호주가 옐카는 받아야함
- 10:41
- 조회 95
- 잡담
-
- 근데 스코틀랜드는 억울할만 한게 우리처럼 개꿀조도 아닌데 겨우 3위 했구만 어디서 남아공에서도 지는 나라가 툭 튀어나와서 ㅅㅂ
- 10:41
- 조회 134
- 잡담
-
- 아니 정재현은 진짜 얼마나 하얀건지 감도 안 잡힘
- 10:41
- 조회 102
- 잡담
-
- 날씨 왜 선선하지
- 10:41
- 조회 139
- 잡담
-
- 이거 남아공 이후 인터뷰야..?
- 10:41
- 조회 45
- 잡담
-
- 지금 32강은 가야 이벤트나 마케팅준비한 곳들이 울상일걸
- 10:40
- 조회 9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