흥민이 에고 없고 협조적인거 지들도 앎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9330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94 국대 다큐? 쿠팡에 있는거 거기서 봤어보통 흥민이 수준 선수들은 포지션, 선발 등 어떤 상황에 불만 느끼면 표현 다 하는데 흥민이는 그런게 없다고 다르다고 선수 간절함 이용해먹는거같아서 불쾌하더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