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 자리 좀 골라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7722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71 3층 E7 7열이랑 E11 2열 중에 어디가 나을까? 작년에 e7구역 갔을 때 스피커타워에 무대 가려져서 별로였는데 또 그 구역 잡아버림... 근데 또 e11은 너무 극싸라 고민돼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