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나 그동안 걍 유소년들 잘키우겠지해서 별 생각없었는제 손흥민 없음 안될거같음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191
다음에도 나와줘야할듯 나이먹고 폼떨어져서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존재감자체가 있는게 팀에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 아닌거같음 멘탈잡는거도 중요하고 몸도 ㄱㅊ은거같은데 걍 다음에도 나와라 ..
다음에도 나와줘야할듯 나이먹고 폼떨어져서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존재감자체가 있는게 팀에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 아닌거같음 멘탈잡는거도 중요하고 몸도 ㄱㅊ은거같은데 걍 다음에도 나와라 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