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뒤에 아르헨 축협 글 봤는데 메시는 어떤 축구를 하고 있는 거냐...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271
아니 시바; 메시는 진짜 사람인가 생불인 수준이야 ㅠㅠ
너무 안타깝다... 걍... ㅅㅂ... 에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그나마 국대에서 행축해서 다행이지
아니 시바; 메시는 진짜 사람인가 생불인 수준이야 ㅠㅠ
너무 안타깝다... 걍... ㅅㅂ... 에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그나마 국대에서 행축해서 다행이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