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그 경기에서도 상대 약팀이라고 핵심 주전 빼는거 안좋아하는 팬들도 많은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6583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30 부상인데 무리하는 경우 말고는 상대가 약팀이어도 크게 이기면 재밌고 좋잖아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