딱 서른인데 딱히 나이 싫지도 않고 불만도 없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6435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49 개어린 5세대 입덕하고 존나 괴로워짐 ㅅㅂ어쩌다 같덬들이랑 나이교환할때확실히 앞자리 다르니까 혼자 ㅈㄴ긴장함 29살에 3세대 덕질할 땐 안그랫는데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