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시간으로 봤으면 충격먹어서 머리 쥐어뜯었을듯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 안되긴했는데 이날 라방은 늦덕한테도 새로운 느낌...특히 유우시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일본 일부러 설렁설렁하는거아니나
- 07:20
- 조회 21
- 잡담
-
- 못이길걸 이기기 담당이었는데 이길걸 못이기기 담당 되니까 힘드네
- 07:20
- 조회 16
- 잡담
-
- 하긴 우린 남아공한테 졌는데ㅋ
- 07:20
- 조회 46
- 잡담
-
- 오캬 노래 개 킹받네 상하이 로맨스 듣고 싶어서 상하이 쳐도 나오질 않아서 오렌지캬라멜 치니깐 샹하이 로맨스였음
- 07:18
- 조회 48
- 잡담
-
- 경우의 수가 정배대로 가면 쉬운데 순위 확정되면 열심히 안하는군
- 07:18
- 조회 142
- 잡담
-
- 아니 댓글에 그냥 봉준호를 감독으로 쓰래 ㅋㅋㅋ
- 07:18
- 조회 53
- 잡담
-
- 경우의 수 하나 실패했네
- 07:17
- 조회 321
- 잡담
-
- 늦잠자서 택시탔는데 기사님이 ㅈㄴ과속중
- 07:16
- 조회 118
- 잡담
-
- 와 오늘 꿈에 툽수빈 나옴...... 무슨 촬영을 같이 했는데 숨바꼭질 같은거였거든
- 07:16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 진짜 못올라 갈까봐 두렵네
- 07:15
- 조회 49
- 잡담
-
- 일톡 택배도둑삼색냥이 또 만났대ㅋㅋㅋㅋㅋ
- 07:14
- 조회 222
- 잡담
-
- 일본 응원해야 올라갈 수 있는 거야? 다른 나라는 없어? ㅠㅠ
- 07:14
- 조회 113
- 잡담
-
- 한국 32강 진출 확률 72%로 하향
- 07:14
- 조회 328
- 잡담
-
- 일본있는조가 조 1위 안정해졌는데
- 07:13
- 조회 184
- 잡담
-
- 근데 감독도 ai가 더 잘 분석하고 그럴거 같은데
- 07:12
- 조회 41
- 잡담
-
- 뉴스보는데 김건희 재판을 김건희기자가 취재함
- 07:12
- 조회 86
- 잡담
-
- 일본 잘해서 2대 0 가능할거 같은데??? 꼭 2점 차이여야해?
- 07:10
- 조회 320
- 잡담
-
- 하투하 루드 눈맞춰볼까 파트 너무 듣기좋음
- 07:10
- 조회 36
- 잡담
-
- 2002년 말고는 16강이 최고 성적이었어?
- 07:10
- 조회 118
- 잡담
-
- 입짧은햇님 애견카페 오픈했구나
- 07:09
- 조회 4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