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안하지만 정몽규 사임하고 나서가 축협 더 노답될걸? 지금은 재벌회장이라 오히려 억제기 가동중인거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5037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58 그래서 돈 많은 재벌회장이 또 들어와야 하는데 절대 그럴 일 없어 보임 ㅅ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