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눈앞이 깜깜한데 물갈이조차 시작이 안된게 너무 황당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앳하트 엠카운트다운 ['COMEBACK' AtHeart(앳하트) - Say It #엠카운트다운 EP.934 | Mnet 260625 방송]
- 08:57
- 조회 0
- 잡담
-
-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데리고가서 꿀조가놓고 경우의수 따지고있는 이지랄같은 상황뭔데
- 08:57
- 조회 0
- 잡담
-
- 유튜브나 넷플 돌리는 용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11인치도 충분하지?
- 08:57
- 조회 0
- 잡담
-
- 방금 슛 괜찮았는데 스웨덴 키퍼 선방
- 08:57
- 조회 2
- onair
-
- 이런 말하면 또 냅다 친구없냐 초친다라고 하겠지만
- 08:57
- 조회 7
- 잡담
-
- 홍명보가 아직도 감독하고 있다는게 말이 안됨
- 08:57
- 조회 4
- 잡담
-
- 호주랑 이집트는 걔들도 이겨야되서 확률큼
- 08:56
- 조회 12
- 잡담
-
- 이상태론 올라가도 의미가 있나싶음
- 08:56
- 조회 6
- 잡담
-
- 이럴거면 가지마라 싶다가도 32강도 못간다 생각하니 좀
- 08:56
- 조회 9
- 잡담
-
- 비기기만 해도 가는걸ㅋㅋㅋㅋㅋ 못비겨섴ㅋㅋㅋㅋㅋ
- 08:56
- 조회 21
- 잡담
-
- 한국 축구 빙고판 3개만 맞추면 됨
- 08:56
- 조회 72
- 잡담
-
- 역대급 개꿀조에서 32강 못갈수도 있다는게 ㄹㅈㄷ네
- 08:56
- 조회 17
- 잡담
-
- 어제 축구 확실히 난리나긴 했구나...
- 08:56
- 조회 104
- 잡담
-
- 킹우의 수로 올라가봤자..라는 생각이었는데
- 08:56
- 조회 35
- 잡담
-
- 우리 개꿀조였음???
- 08:56
- 조회 97
- 잡담
-
- 근데 축구 감독 영향 큰거 신기하다
- 08:55
- 조회 38
- 잡담
-
- 이유가 기억은 안나는데 언제부턴가 X(구트위터) 어플 업뎃을 일부러 안함
- 08:55
- 조회 21
- 잡담
-
- 일본은 비기기만 해도 2위?
- 08:55
- 조회 122
- 잡담
-
- 공항에서 엿 던졌던게 홍묭보때 맞나?
- 08:55
- 조회 26
- 잡담
-
- 근데 따지고보면 우리고 3경기중 2경기 지고 고작 2골 넣고 킹우의 수 기다리고 있는거니까
- 08:55
- 조회 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