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인 크로스 받고 오현규나 황희찬이 넣어주는 그림 생각한거같은데 되겠냐고.. 비기려는 전술도 아닌거 같음 이기려고 했는데 못이긴거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대뜸 손흥민 선발제외 이런거보니까 에케비 선발 우자때 중견 다빼버린거 생각나네
- 03:21
- 조회 8
- 잡담
-
- 엑소 나비소녀 듣고 다시한번 감탄함
- 03:20
- 조회 11
- 잡담
-
- 콘서트 자리운 중요하다고 하잖아
- 03:18
- 조회 39
- 잡담
-
- 월드컵 기간 중에 고소공지 올린 사례 자체가 전세계 최초 아닐까...?
- 03:17
- 조회 55
- 잡담
-
- 앙리가 이번 손흥민 선발 제외랑 한국 경기보고 한 코멘트 보는데 ㅈㄴ 공감
- 03:13
- 조회 145
- 잡담
-
- 축구 관련 영상들 보는데 설영우 이태석 다 클럽에서 잘 뛰고 있고
- 03:12
- 조회 129
- 잡담
-
- 에케비에 와타나베 마유 라는 멤버 전성기 시절 인기 어땠어?
- 03:12
- 조회 38
- 잡담
-
- 로핀추천해줭 그림체 예쁜걸로
- 03:11
- 조회 18
- 잡담
-
- 나 잠안와서 케톡에 엔하 탈퇴멤 서치해봤다가 너무 놀람..
- 03:09
- 조회 148
- 잡담
-
- 손흥민 함부르크 때부터 봤는데 국대로서 정말 많은 일을 겪는거 같음
- 03:08
- 조회 90
- 잡담
-
- 단군 쇼츠 이거 댓글 웃픔
- 03:05
- 조회 161
- 잡담
-
- 와 근데 손흥민 기자들하고 인터뷰 재개를 이 개판나고 한 게 존나 대단하다
- 03:05
- 조회 82
- 잡담
-
- 와 옌스 03이네
- 03:05
- 조회 42
- 잡담
-
- 콘서트 자리 바꾸자는 사람들중에 자기자리가 더 구린데 바꾸잔 사람들은 밑져야 본전이라 그러는거지?
- 03:02
- 조회 115
- 잡담
-
- 축구선수 잘생겼네
- 03:02
- 조회 206
- 잡담
-
- 아보카도 ㄹㅇ 신기하지 않아?
- 03:01
- 조회 94
- 잡담
-
- 네이마르 딸 마비 귀여움
- 02:59
- 조회 146
- 잡담
-
- 설0우 주눅들지 않는데...
- 02:58
- 조회 246
- 잡담
-
- 우리집 월드컵 나만 보다가 어제 온가족이 봤단말야
- 02:58
- 조회 115
- 잡담
-
- 아니 어케 경기 끝나자마자 내는거임
- 02:57
- 조회 7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