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거기 국대 선수들 다 생애 최초로 월드컵 진출인데 모로코 브라질이랑 같은 조에서 꾸역꾸역 경우의 수 살려놨더니 체코 남아공이랑 같은 조인 한국인들이 빙고판 빠갬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일본 잘해서 2대 0 가능할거 같은데??? 꼭 2점 차이여야해?
- 07:10
- 조회 62
- 잡담
-
- 하투하 루드 눈맞춰볼까 파트 너무 듣기좋음
- 07:10
- 조회 8
- 잡담
-
- 2002년 말고는 16강이 최고 성적이었어?
- 07:10
- 조회 28
- 잡담
-
- 입짧은햇님 애견카페 오픈했구나
- 07:09
- 조회 113
- 잡담
-
- 손흥민 국대 있는동안 가장 잘했을때 몇 강까지 올라갔었어?
- 07:09
- 조회 94
- 잡담
-
- 경우의수 빙고판에서 세개만 만족하면 되니까 일-스웨 전은 알아서 해라 생각했는데
- 07:08
- 조회 80
- 잡담
-
- 우리는 근데 32강은 늘 갔었어?
- 07:07
- 조회 177
- 잡담
-
- 이거 경우의수 은근 빡신데 일본도 2골차 이상이상 이기기임
- 07:07
- 조회 57
- 잡담
-
- 일단 올라가 가서 졸전하더라도 올라가야지
- 07:05
- 조회 140
- 잡담
-
-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경우의 수였다
- 07:05
- 조회 143
- 잡담
-
- 세 나라만 이기면 우리 올라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거야? ㅠㅠ
- 07:04
- 조회 283
- 잡담
-
- 돌이랑 같이 군대 생활 한 남자들이 인터넷에 썰을 풀면
- 07:03
- 조회 161
- 잡담
-
- 이러다 진짜 못가면 개난리나겠지??
- 07:03
- 조회 279
- 잡담
-
- 32강 가면 LA에서 하는 거야?
- 07:03
- 조회 181
- 잡담
-
- 이거 조1위 확정난팀은 안보는게 맞는듯 독일전 시간 버림
- 07:03
- 조회 93
- 잡담
-
- 32강을 가냐마냐 할줄은 몰랐네 진짜ㅋㅋㅋㅋㅋ
- 07:02
- 조회 177
- 잡담
-
- 네이버승부예측ㅋㅋㅋㅋㅋ 에콰도르2.1% ㅋㅋㅋㅋㅋㅋㅋ
- 07:02
- 조회 96
- 잡담
-
- 젭티에서 이러지마 제발 틀어주넼ㅋㅋㅋㅋㅋㅋ
- 07:02
- 조회 38
- 잡담
-
- 경우의수 근데 그거 재미아니었어?
- 07:01
- 조회 418
- 잡담
-
- 이러지마 제발 ㅋㅋㅋㅋㅋㅋ 젲티 ost담당자 웃겨
- 07:01
- 조회 1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