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어쨌든 32강 갈 확률이 더 높은데 사람들 반응이 ㅈㅂ 보다 왜...?가 더 많은거만 봐도
- 00:30
- 조회 9
- 잡담
-
- 연준 오늘뜬건 영상이 진짜 간지남
- 00:30
- 조회 10
- 잡담
-
- 호날두 감독하면 필드난입 가능할거같음
- 00:30
- 조회 19
- 잡담
-
- 축구보다 인기적은 공놀이도 최악으로 지면 팬들끼리 모여서 새벽까지 캠프파이어 하면서 성토대회 열리는데
- 00:30
- 조회 35
- 잡담
-
- 원래 곱씹으면거 더 개빡쳐서 하루종일 말 많아지는거임
- 00:29
- 조회 6
- 잡담
-
- 갤러리에서 뽀뽀두 발견
- 00:29
- 조회 58
- 잡담
-
- 걍 솔직히 홍명보 추구미는 손흥민? 너없어도 국대 32강가 ㅋㅋ 이런 기싸움같아보였음
- 00:29
- 조회 56
- 잡담
-
- 우리 32강 가는지 못가는지는 언제 결정나?
- 00:29
- 조회 71
- 잡담
-
- 밤이나 새벽에 축구 보고 자고 일하러 가면 기분 좀 괜찮아?
- 00:28
- 조회 41
- 잡담
-
- 근데 오늘 경기가 확실히 역대급이긴 했나봐 하루종일 플타는듯
- 00:28
- 조회 112
- 잡담
-
- 엠카 축구특집 머쓱타드 됐지만 돌들 축구 코디 예뻤음.........
- 00:28
- 조회 74
- 잡담
-
- 샤이니 포오네 번안곡이었구나
- 00:28
- 조회 45
- 잡담
-
- 손흥민 선발 제외로 해외가 더 난리날 수 밖에 없는게
- 00:28
- 조회 145
- 잡담
-
- 아침에 전반까지 축구 안보다가 ㅌㅇㅌ에서 선발라인업보고 티비켬
- 00:28
- 조회 25
- 잡담
-
- 후반 시작하자마자 손흥민 넣은것도 존나 해줘 같아서
- 00:28
- 조회 87
- 잡담
-
- 알못인데 부상도 없는 주장을 선발에 출전 안시키는게 흔한 일임...?
- 00:27
- 조회 86
- 잡담
-
-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차라리 잘됐다 이참에 홍명보 ㄹㅇ 나가리됐으면
- 00:27
- 조회 58
- 잡담
-
- 축구 아침에 하니까 하루죙일 기분 그지같네ㅋㅋㅋ
- 00:27
- 조회 92
- 잡담
-
- 성찬 앤톤 이거 너무 ㄱㅇㅇ
- 00:27
- 조회 63
- 잡담
-
- 선수 교체투입을 준비하는 감독들
- 00:27
- 조회 17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