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이 제일 간절하겠지 쟤넨 저기서 자기 셀링해서 몸값올리고 돈벌어야하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50233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11 지금 이사단나서 제일 빡치는것도 선수들일걸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