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경우의수 보는데 다른나라들은 지거나 비겨도 되는게 많네
- 08:58
- 조회 20
- 잡담
-
- 8. 무명의 더쿠 08:57 한국 역대 모든 월드컵의 제일 쉬운 조였고 다른 나라 포함해도 Top5 안에 들 정도로 꿀조였음
- 08:57
- 조회 53
- 잡담
-
- 32강 못가면 진짜 입국할때 뒤짚어지긴 하겠다
- 08:57
- 조회 21
- 잡담
-
- 홍명보 이미 국대 감독으로 말아먹은적 있는거야?
- 08:57
- 조회 42
- 잡담
-
- 아 진심 3경기 하는데 2경기 지고 2골 넣고 경우의 수 기다리는거.....
- 08:57
- 조회 50
- 잡담
-
- 16강 경우의수였으면 사람들 다 싱글벙글해서 국적바꾸기 놀이했을걸??
- 08:57
- 조회 50
- 잡담
-
- 앳하트 엠카운트다운 ['COMEBACK' AtHeart(앳하트) - Say It #엠카운트다운 EP.934 | Mnet 260625 방송]
- 08:57
- 조회 3
- 잡담
-
-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데리고가서 꿀조가놓고 경우의수 따지고있는 이지랄같은 상황뭔데
- 08:57
- 조회 17
- 잡담
-
- 유튜브나 넷플 돌리는 용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11인치도 충분하지?
- 08:57
- 조회 6
- 잡담
-
- 방금 슛 괜찮았는데 스웨덴 키퍼 선방
- 08:57
- 조회 12
- onair
-
- 이런 말하면 또 냅다 친구없냐 초친다라고 하겠지만
- 08:57
- 조회 111
- 잡담
-
- 홍명보가 아직도 감독하고 있다는게 말이 안됨
- 08:57
- 조회 30
- 잡담
-
- 호주랑 이집트는 걔들도 이겨야되서 확률큼
- 08:56
- 조회 70
- 잡담
-
- 이상태론 올라가도 의미가 있나싶음
- 08:56
- 조회 9
- 잡담
-
- 이럴거면 가지마라 싶다가도 32강도 못간다 생각하니 좀
- 08:56
- 조회 15
- 잡담
-
- 비기기만 해도 가는걸ㅋㅋㅋㅋㅋ 못비겨섴ㅋㅋㅋㅋㅋ
- 08:56
- 조회 26
- 잡담
-
- 한국 축구 빙고판 3개만 맞추면 됨
- 08:56
- 조회 155
- 잡담
-
- 역대급 개꿀조에서 32강 못갈수도 있다는게 ㄹㅈㄷ네
- 08:56
- 조회 19
- 잡담
-
- 어제 축구 확실히 난리나긴 했구나...
- 08:56
- 조회 177
- 잡담
-
- 킹우의 수로 올라가봤자..라는 생각이었는데
- 08:56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