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독 지시로 망하면 그냥 감독이 미친거지만 거기에 선수들이 항명하면 이제 감독도 선수도 다같이 미쳤네...가 되는거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8394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6 문제의 사이즈가 다르고 우리나라는 이런거 존나 더 예민해서 큰일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