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뛴 몇몇 선수는 욕 안먹는거만 봐도 우리나라 사람들 못한다고 무지성 욕하지않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8363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53 솔직히 간절함 하나도 안보였고 설사 전술이었대도 그 상황에 자리만 지키고 있는게 말이안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