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전술이고 뭐고 큰경기만 보는 머글들 입장에선 쟤네 왜 안뜀?? 이거일수밖에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8236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30 당연하죠ㅠㅠ 실제로 그러고있으니까... 전술이 컨디션이 어쨌고저쨌고 다 모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