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인 몰릴 때 다 달려오라는게 아닌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78641 무명의 더쿠 | 22:30 | 조회 수 263 가까이 있는 애들이 액션이라도 취해줘야하는거 아녀왜 저렇게 걸어다니냐고우리팀이 공 잡으면 주변 살피고 더 민첩해져야되는거 아님?저게 진짜 온리 전술 때문인지 의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