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게 찐이된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월드컵에 나와주라
- 01:02
- 조회 4
- 잡담
-
- 난 램기차 막차를 탔지............
- 01:02
- 조회 10
- 잡담
-
- 오 근장 돈 들어옴
- 01:02
- 조회 9
- 잡담
-
- 하루많이먹는다고 살안찌지?
- 01:02
- 조회 5
- 잡담
-
- 아 근데 진짜 고소공지 좀만 참지..
- 01:02
- 조회 31
- 잡담
-
- 살다살다 또 호날두 인기 없다는 소리를 듣네
- 01:01
- 조회 14
- 잡담
-
- 차라리 행축해ㅠㅠ하고싶은데 그래도 마지막을 저걸로 끝내자니 내가 미안해
- 01:01
- 조회 11
- 잡담
-
- 선수들 다 넣어도 시발 전술 축구에서 전술이 없는데 될까 싶다ㅜ진짜
- 01:01
- 조회 5
- 잡담
-
- 손흥민 정도 되는 선수를 뺄거면 당연하게 결과를 가져왔어야 함
- 01:01
- 조회 18
- 잡담
-
- 호날두가 망신살이 있어서 그렇지 인기 자체는 축구 역사 통틀어도 역대급임ㅋㅋ
- 01:01
- 조회 14
- 잡담
-
- 축협은 박지성도 싫어햇슨
- 01:01
- 조회 43
- 잡담
-
- 해외에서도 오죽 이해 안가면 지려고 일부러 뺀거냐고 했다잖음ㅋㅋ
- 01:01
- 조회 13
- 잡담
-
- 지금 감독 할 수 있는 사람 중에 괜찮은 사람 누구 있어?
- 01:01
- 조회 21
- 잡담
-
- 오늘 원희 생일이야!
- 01:01
- 조회 17
- 잡담
-
- 축협 적폐인게 고인물들 인맥끼리 해쳐먹어서라는거지?
- 01:01
- 조회 7
- 잡담
-
- 옌스보고 고려대 계절학기라도 들으라는거 개어이없어
- 01:01
- 조회 28
- 잡담
-
- 오늘 뭔 경기해? 경우의수 따질만한거
- 01:01
- 조회 7
- 잡담
-
- 나 좆본 존니 싫어하는데 축구쪽으로는 좀 부러움... 시스템 딱 다 세워져있어거 누구하나 빠져도 비로 보강가능하고 딱 이기는 쪽으로 협회가 자꾸 만들어감... 우린 스타플레이어있어도 협회가 병신이니 ㅠ
- 01:01
- 조회 19
- 잡담
-
- 10년 덕질 정리하고 굿즈 하나씩 처분 중인데 기분 이상하다
- 01:00
- 조회 8
- 잡담
-
- ㅎㅌㅎ 이안 왜 센터인지 느낌
- 01:00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