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국대들 보고 알아서 전술 짜서 가라고 하는게 더 결과 좋을 거 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6062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 32강 가면 보너스 게임이라 생각하고 감독은 미리 자진사퇴한 셈 치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.... 샤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