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 서있음청년 그거로.. 선수들 안간절하다 설렁거린다 하면서 욕 엄청 먹던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4755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56 전술이라니까 안타깝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