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소타이밍아쉽다 ㅇㅇ얼마든지 얘기나올수있음 / 못한다고 말도못해???!!!!!! -> 왜이러세요...? 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3581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43 그래서 고소타이밍 아쉽다 얘기 했는데후자로 해석해서 쓸데없이 열내던애들도있고 무ㅏ 그랬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