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로장려금 세금 내면 받는건가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3521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42 알바만 하고 사는데 세금 떼본적 없어서 당연히 대상 외라고 생각하며 살았거든근데 세금 10% 떼는 동생도 대상 아니래서 궁금해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