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언더커버 설정이 너무 무리수라 아쉬움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2055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81 누가봐도 초보 아닌데 요즘답지않게 작위적인 설정이랄까킹치만 재밌게보는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