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나도 설영우 고소타이밍 아 선고소후통보하지 이생각만 하고 고소하는게 화가나지는 않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41838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67 난 어차피 악플 안달긴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