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규성 말 많이 하고 싶어서 영어 빨리 배운건가봐 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7842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34 https://x.com/starforest_9/status/2070073641132589497?s=20ㅋㅋㅋㅋ 근데 영어 할때 톤 좋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