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기에 있는 jtbc 직원들 개인카드 쓰면서 32강 갈지말지 기다리고 있는거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76919 무명의 더쿠 | 21:23 | 조회 수 126 진짜 개빡치겠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