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근데 내가 손흥민이면 진심 멘헤라올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64579 무명의 더쿠 | 21:15 | 조회 수 385 난 벤치에 있고 시발https://x.com/sams_a_m/status/2070021374014570692?s=46인터뷰 이렇게 한 것도 진심 멘탈 좋아보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