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 울산때도 지맘에 안드는 선수하나 존나 살벌하게 탓하고 그러지않았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5565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04 지시어긴 선수있으면 야랄했을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