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부분 자리 지키고 서있고 한명이 내려가서 공 받아오는게 전술이라는 말이잖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4681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85 그게 이강인이고 뭘 자꾸 이강인은 전술을 어긴 거냐 그럼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