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봑친다 ㄹㅇ 나 진짜 내가 좋아하는콘 엥간하면 다가는데 빅뱅 첫콘 3층으로만 갈각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72
ㅅㅂ
선예로 했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
하 개어이없네
작년에 지디도 겨우겨우 플로어 끝에갔는데 자리 ㄹㅇ 개구렸는데
이럴일이냐 *•.¸♡𝕊𝕀𝔹𝔸𝕃♡¸.•*
선예로 했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
하 개어이없네
작년에 지디도 겨우겨우 플로어 끝에갔는데 자리 ㄹㅇ 개구렸는데
이럴일이냐 *•.¸♡𝕊𝕀𝔹𝔸𝕃♡¸.•*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