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회사 인트라넷에 본인이 제일 싫어하는 직원 유형이라면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4335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53 능력도 없는데 자기 주장만 강한 사람뭐 이런 글이 올라왔는데갑자기 댓글에 축구 보고 화났다고 왜 여기에 화풀이 하냐고 함찐으로 회사 관련 얘기만 올라오는 게시판임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