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아 ㅅㅂ 뭐지 어제 카드 대금일인데 안쓰는계좌라 돈안넣어놔서 오늘아침에 즉시결제했는데 방금 돈 또빠져나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3559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23 ㅅㅂ 그것도 돈없어서 전체금액도 아니고 계좌에 남은돈 다빠져나가서 0원됨 계좌ㅅㅂ뭐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