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시도 계속 골라인에 서있는게 아니라 공 안주면 받으러 내려간다고했음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3533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57 아 나 공안주네...이러고있는 사람 아닙니다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