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발 좀 공 받아주러와!! 왜 안뛰어!!!! 하면 전술탓이긴 했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3320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63 우리팀 한정이지만 정해진거 없어서 선수들끼리 개어수선해서 일어나는 일 중 하나이기도 함정해진거 없이 내가 공받으면 누구 줘야되는지 모르니까 공받으러 안가고 어쩌다 받아도 회피패스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