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98407 무명의 더쿠 | 12:25 |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. 무명의 더쿠 12: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340
울산덬들은 진실만을 말함
울산덬들은 진실만을 말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