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시 받아먹기만 하는 거 아니고 자기가 만드는 것도 많은데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2908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35 오스트리아 두번째 골만 해도본인이 하프라인에서부터 끌고 가서 어시 시도했는데 받은 선수가 못 넣은 거임 ㅋㅋ 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