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펠마야 이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도 친구한데 속얘기 안한다고 서운하다고 이야기 들은적 있는데
- 08:13
- 조회 17
- 잡담
-
- 네덜이 다득점 중이라 일본vs스웨덴 비기기만 해도 32강가는데
- 08:13
- 조회 19
- onair
-
- 속 얘기 안 한다고 서운해하다던 친구
- 08:13
- 조회 25
- 잡담
-
- 네덜 2골이면 일본이 이기기만 하는 걸로 가려나?
- 08:12
- 조회 21
- onair
-
- 내돌 예전에 속얘기 안한다고 몇년덕질한 팬들이 그랬었는데 인터뷰같은데서 판깔아주니까 잘하던데
- 08:12
- 조회 20
- 잡담
-
- 우리나라 경기 보고 이 경기 보니까 축구 보는거 같음
- 08:12
- 조회 44
- onair
-
- 별개로 돌한테 뭔가 서운한게생기면 살짝 멀리하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애
- 08:12
- 조회 38
- 잡담
-
- 결론부터 내려드리면 고민이나 깊은얘기 한다고도 지랄 안한다고도 지랄하니까 누굴 덕질하든 나만 정신잡으면 된다
- 08:11
- 조회 48
- 잡담
-
- 아니 근데 속얘기가 부정적인게 아니라
- 08:11
- 조회 129
- 잡담
-
- 돌이 정말 솔직해서 팬들한테 다 까놓고 얘기하면 한 먹인다는 말 들을걸
- 08:11
- 조회 26
- 잡담
-
- 그냥 속얘기 안해줘서 혼자 정병먹는게
- 08:11
- 조회 39
- 잡담
-
- 난 개인적으로 덕질대상이 속얘기 잘 안하먄 노잼이긴함
- 08:11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섭하거나 해줬으면 하는 감정까진 느낄수있는데 바라고 요구하게 되면 본인만 힘들어지는거같음
- 08:11
- 조회 13
- 잡담
-
- 바라는게 이거면 존나 원덬을 쳐팰 이유도 없는데
- 08:10
- 조회 119
- 잡담
-
- 네덜 벌써 두골 튀니지가 드럽게 못하는팀이긴함
- 08:10
- 조회 85
- onair
-
- 만찬가 가사 대체 뭔말이야
- 08:10
- 조회 86
- 잡담
-
- 본인 힘든거 말하는거 별로던데 팬들 한처먹기 좋아서
- 08:09
- 조회 50
- 잡담
-
- 그래도 팬들인데 속마음 얘기해줄 수 있지 않냐 이러는 건 좀
- 08:09
- 조회 201
- 잡담
-
- 막상 친구만나면 말할거 까먹게되는거 나뿐이냐고
- 08:09
- 조회 26
- 잡담
-
- 아까 속얘기 본인 힘든점 얘기해달라는 늬앙스 아녔어??
- 08:09
- 조회 1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