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에서도 메시 호날두 라이벌로 여기는건 맞음ㅋㅋ 날두 노골때 대놓고 메시메시 연호했다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2001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37 인터뷰에서도 메시 해트트릭한거 어케 생각하냐고 물어보고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