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녹 인원수 정해지는 기준같은거 있어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315115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1 갑자기 내돌 사녹 인원수 배정받은게 평소 2배정도로 받음컴백팀 별로 없으면 인원수 많이 배정받아?왜 갑자기 이렇게 많이 줬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