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자꾸 의지가 없다라고 얘기하라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27104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85 단순히 오늘 하루 경기 의지가 없다는 게 아니라원래 개쫄보라서 의지 가질 생각도 없음ㅎ이게 보수적이라는 거라니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