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감 어 안갈라햇어나도 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02는 적폐일수도 없는거 아니냐 협회에 자리도 없던데 별로
- 21:19
- 조회 1
- 잡담
-
- 위시라이즈 축구 자컨 딱 1승하고 분위기 좋을때 푼거
- 21:19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무능한 감독은 많아 ㅇㅇ
- 21:19
- 조회 17
- 잡담
-
- 아까부터 얘기하지만 전술 문제 맞고 선수들 문제도 맞음
- 21:19
- 조회 17
- 잡담
-
- 1,2차전때랑 선수들 움직임 자체가 다르니까
- 21:19
- 조회 15
- 잡담
-
- 홍명보 아시안컵에서 설마 또 봐야됨?
- 21:18
- 조회 29
- 잡담
-
- 우리가 골 넣었을 때 먹혔을 때가 달라져야 되는데 그것도 없어보이던데
- 21:18
- 조회 13
- 잡담
-
- 와 그럼 아까 감독이 선수들이 조급했다고 한게 지시보다 더 움직엿단뜻임?
- 21:18
- 조회 69
- 잡담
-
- 홍명보 02라인 아니다
- 21:18
- 조회 69
- 잡담
-
- 홍명보 축선시절엔 어땟음?
- 21:18
- 조회 97
- 잡담
-
- 그때 박주호 도와주던거 박지성 이영표 기성용과친구들
- 21:18
- 조회 44
- 잡담
-
- 슈돌에 나왔던 축선이 박주호였어?
- 21:18
- 조회 67
- 잡담
-
- 윤두준 폰트 쓰고 싶은데 갤럭시는 안돼?
- 21:18
- 조회 8
- 잡담
-
- 확실한건 홍명보 축구감독 인생은 끝나야만
- 21:18
- 조회 19
- 잡담
-
- 영케이 멋진신세계 오스트 한소절 불러줬는데 개좋다
- 21:17
- 조회 30
- 잡담
-
- 저 플랜a가 안먹히면 플랜b가 가동되거야 하는데 그게 없으니까 선수들 움직임에도 공백이 생기게 되지
- 21:17
- 조회 14
- 잡담
-
- 박주호만 짠해질뿐 지금 홍명보한테뭐라고하는선수들은 ㄹㅇ넘늦었어
- 21:17
- 조회 152
- 잡담
-
- 이강인은 월드컵 나온다 치면 최소 2번은 더 충분히 나올수 있는데 손흥민은 월드컵에서 홍명보만 2번이라니
- 21:17
- 조회 46
- 잡담
-
- 위시라이즈 축구경기는 선수 분석을 통한 짜임새 있는 전술 지시도 했어 무시하지마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98059 무명의 더쿠 | 16:12 | 조회 수 466 상대 에이스(유우시) 둘러싸고 부끄럽게 해서 공격력 저하 시키라고 했단 말임 진짜 통찰력 있는 전술이였음
- 21:17
- 조회 106
- 잡담
-
- 우리나라 월클 탑3 뽑으면 누구야?
- 21:17
- 조회 1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