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갓빝 스탭백 활동까진 좋았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253498 무명의 더쿠 | 19:56 | 조회 수 130 스탬프온잇이 넘 뇌절임 스탭백까진 그래도 걍 이런거 언제보겠나 하고 즐겼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