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네 축잘알 꽤 있는것 같아서 질문 이강인은 왜자꾸 내려온다?는거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24640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20 한번 찾아보는데 이강인이 수비쪽까지 내려온다고 그러면 안된다는데원래 자기 위치 아닌건 알겠고 근데 왜 내려오는거야??전술인건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