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선출들 리뷰 보면 다 전술 얘기하긴하더라
- 21:07
- 조회 3
- 잡담
-
- 포옛 감독 국대감독 팽당하고 전북와서 우승 2번시키고 떠남
- 21:07
- 조회 0
- 잡담
-
- 일단 1차적으로 감독전술이 문제겠지 그래서 다들 감독 걔 쓰지말라고한건데
- 21:07
- 조회 13
- 잡담
-
- 왁뿌소금빵 처음 먹어봤는데 투머치하다..
- 21:06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냐 오히려 축구계 적폐는 2002보다 그 전 세대에 가까움
- 21:06
- 조회 25
- 잡담
-
- 홍MB 선수 탓하기 1인자인데
- 21:06
- 조회 64
- 잡담
-
- 걍 선수들도 감독도 못했다가 여기 여론같어
- 21:06
- 조회 43
- 잡담
-
- 손톱 뭐가 이쁘니
- 21:06
- 조회 94
- 잡담
-
- 다른게 절망적인게 아니고 이렇게 깽판을 쳐놔도 축협은 홍명보 안고갈것 같다는게 절망적인거
- 21:06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미들 멈춰있고 한명만 뛰는게 전술적으로 뭐가 유리한거야?
- 21:06
- 조회 18
- 잡담
-
- 하루종일 기분 ㅈ같음 비커즈 오브 홍명보
- 21:06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걍 월드컵때만 보는 나의 시선으로는 오늘은 열심히 안하네 이 생각 들었음
- 21:06
- 조회 29
- 잡담
-
- 전술이 저지랄이다와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움직인다는 같이 공존할수 있는말임
- 21:06
- 조회 63
- 잡담
-
- 강인이가 넘 고맙고 기특하긴한데 보기가 너무 힘듬
- 21:06
- 조회 24
- 잡담
-
- 그럼 우리나라 감독중에 프로팀에서 좀 평가좋은? 능력좋은? 감독은 누구셔
- 21:05
- 조회 53
- 잡담
-
- 보통의 감독: 전술 안먹히면 코치진이랑 상의하고 실시간 수정
- 21:05
- 조회 19
- 잡담
-
- 내 최애가 유부남 되면 가차업ㄹ이 탈덕 가능할듯
- 21:05
- 조회 15
- 잡담
-
- 32강까지 경우의 수 따지는거 왜케 짜치지
- 21:05
- 조회 30
- 잡담
-
- 저거 감독 전술 아니면 인터뷰 했겠지
- 21:05
- 조회 177
- 잡담
-
- 나도 박지성 해설 대체적으로 전술지적이었다고 받아들임 (((물론 선수지적도 했지만)))
- 21:05
- 조회 10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