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수적으로 플레이해서 이기면 아무도 뭐라 안 하지 지면 두 배로 욕 먹는 걸 어쩔 수 있나 싶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224950 무명의 더쿠 | 19:35 | 조회 수 38 매번 안 뛰냐 투지 없다 깡 없다 소리 나오는 거 같아 지는 경기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