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뺑이 친 선수들은 뭐 책임지고 싶겠냐고 이기고 싶으니까 리스크 감안해서라도 미친듯이 뛴거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맞던가 말던가 이게 왜?? 알아서 하라는거 아님?
- 09:14
- 조회 25
- 잡담
-
- 남아공전은 더 빡친 이유는 솔직히 있긴함
- 09:14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 우리나라 요즘 잘하는 키퍼 누구 있어?
- 09:14
- 조회 14
- 잡담
-
- 월드컵 응원점슈 없냐 응원점슈
- 09:13
- 조회 6
- 잡담
-
- 제미나이한테 전술 짜라고 하는게 낫겟다
- 09:13
- 조회 3
- 잡담
-
- 방금도 일본 좋은 플레이였다
- 09:13
- 조회 12
- onair
-
- 와 근데 국대가 망한경기 직후에 고소공지 올린건 두고두고 회자될듯
- 09:13
- 조회 54
- 잡담
-
- 경우의수 따지는애랑 계란 맞아도 싸다는애랑 누가 더 축구에 과몰입인지
- 09:13
- 조회 30
- 잡담
-
- 아 근데 난 왤케 ㅇㅇ말에도 긁히면 케톡 어떻게 하냐 이러는거 싫을까ㅋㅋㅋㅋㅋ
- 09:13
- 조회 42
- 잡담
-
- 요즘 축구는 의지 소리하면 안돼?? 투지 이런거 말하면 안되는거야??
- 09:13
- 조회 26
- 잡담
-
- 일본은 원래 7번 달 애가 안나왔나봄 미토마인가
- 09:13
- 조회 21
- onair
-
- 맞든가 말든가 👉 계란 던지래!!!!!!! 미친거아님??? ㅈㄴ미개해!!! 이러면 웃기죠
- 09:13
- 조회 81
- 잡담
-
- 원지따거채코제 호주 간거 보는데 캠핑카에서 빈대 나와서 환불하러 갔는데
- 09:12
- 조회 53
- 잡담
-
- ㅇㅋㅌ 혼자 아파트 사는글 볼려면 일톡에 검색해야하나...?
- 09:12
- 조회 60
- 잡담
-
- 계란 맞든가말든가 이것도 별로긴하네
- 09:12
- 조회 75
- 잡담
-
- ㅇㅇ 질수는 있지 ㅇㅇㅇㅇㅇ 근데 그 상대가 남아공이라는게
- 09:12
- 조회 28
- 잡담
-
- 플레이브덬 있어? 물어볼 게 있어
- 09:12
- 조회 47
- 잡담
-
- 얘들아 전지현봐;;;
- 09:11
- 조회 221
- 잡담
-
- 명보랑 같은아파트 사는데 진짜 왜 그렇게했는지 물어보고싶다
- 09:11
- 조회 189
- 잡담
-
- 진짜 다른 조 4위? 아무나 갖다놔도 남아공한테 그렇겐 안진다고 장담함
- 09:11
- 조회 47
- 잡담